중학교2학년은 건들지도 않는다는 이야기가 있지요. 금이야 옥이야는 호환마마보다 무섭다는 중학교2학년인 금잔디양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싱글대디(금강산)와 부잣집에 입양아(옥미래)인 이야기에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해내고 있는 내공만렙인 배우들이 감초역할을 해 내고 있는 이야기입니다. 따뜻한 가족애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장르:드라마
-방송기간: 2023.03.27~2023.9.8 예정
-방송시간:월~금 PM8:30~9:00
-방송 횟수:120부작 예정
-연출:최지영
대표작:오늘부터 사랑해, 국가대표와이프
-극본:채혜영, 유상영, 백은정
꽃길만 걸어요 이후 3년 만에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드디어 티저영상이 나왔네요.
어떤 배우들이 나올까요
-금강산(서준영):홍도네 반찬가게 사장이자 요양보호사이자 금잔디의 아빠로 싱글대디이며 그 힘들다는 처가살이를 하며 오롯이 잔디를 잘 키우고 싶어 한다. 천상의 약속 이후 6년 9개월 만에 복귀하며 당신뿐이야 이후 10년 10개월 만에 KBS1 일일드라마에 출현한다.
-윤다영(옥미래):황찬란역(이응경)님의 입양아로 국가대표와이프 이후 1년 만에 KBS1일일드라마에 복귀한다.
-김시후(동주혁):예의 바르고 젠틀하지만 이면에는 냉철함이 있다. 12년 만의 재회 이후 8년 9개월 만에 복귀하며 KBS1일일드라마는 처음으로 출현한다.
-송채환(마홍도):금강산의 장모이자 홍도네 반찬가게 실세이며 좋은걸 어떤 해이 후 22년 2개월 만에 일일드라마에 출현한다.
-이응경(황찬란):옥미래의 양엄마이며 기막힌 유산 이후 2년 5개월 만에 일일드라마에 출현한다.
이외에도 멋지고 젠틀하신 김영호배우님과 최재원배우님등 많은 배우님들이 재밌는 일일드라마를 만들어 주신다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된다.
또한 조향기배우님과 김동윤배우님들의 티키타카도 기대가 된다.
그리고 중학생 4명의 주니어배우들이 나와서 성인배우님들과 합을 이룰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