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월의 탄생석 탄생목 탄생화 별자리

by torryssen 2023. 4. 15.
반응형
SMALL

2월의 탄생석 탄생목 탄생화

탄생석: 자수정

- 자수정은 충성, 진실, 용기와 같은 가치를 상징합니다. 자수정은 청록색, 보라색, 분홍색, 노란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나타납니다. 자수정이라는 이름은 그리스어의 "안쪽의 얼음"이라는 뜻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는 자수정이 오래전부터 얼음이나 빙하와 비슷한 모습으로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수정은 오래 전부터 보석이나 액세서리 등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천연 자수정은 귀한 보석 중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요즘에는 인공적인 방법으로 자수정을 만들어내기도 하지만 여전히 천연 자수정은 매우 귀한 보석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탄생목: 느티나무

- 느티나무는 우아함, 영원함, 명예와 같은 가치를 상징합니다. 느티나무는 밝은 노란색의 꽃과함께 푸르고 진한 녹색의 잎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따르면, 느티나무는 신들의 나무로 여겨졌습니다.

그들은 느티나무에서 누군가를 다스리는 지혜와 힘을 받았다고 믿었습니다.

-로마에서는 느티나무가 승리와 영광을 상징하는 나무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므로 로마 군대는 전투에서 승리를 거머쥘 때마다 느티나무를 심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의하면 느티나무는 우아함과 영원성을 상징하는 나무입니다.

그들은 느티나무를 나무신의 거처로 여겼으며, 느티나무는 진리와 지혜의 나무로도 여겨졌습니다.

탄생화: 바이올렛

- 바이올렛은 겸손, 순결, 우아함과 같은 가치를 상징합니다. 바이올렛은 보라색 분홍색 흰색등 다양한 색깔이 있다. 바이롤렛이라는 이름은 라틴어"viola"에서유래되었습니다.

바이올셋은 오재전부터 꽃이나 약재로 사용되어왔다.

그리스로마 신화에 따르면 바이올렛은 눈물이나 슬픔의 상징으로 쓰여있다.

또한 바이올렛은 중세시대에는 겸손과 순결의 상징으로도 여겨졌다고 합니다. 바이올렛의 꽃말이 참 예쁜거 같아요 '내 마음속의 사랑'이라는 뜻이 있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바이올렛이 다양한 화장품,향수 차 등으로 사용되고 있다고합니다.

별자리: 물병자리 (Aquarius)

- 물병자리는 선명한 이성, 독창성, 진보적인 사고와 같은 가치를 상징합니다. - 물병자리의 주요 별은 사타구니스(Sadalsuud) 등이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그리스 신화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따르면, 물병자리는 습기의 신인 하이드라, 즉 수렁의 신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는 인간에게 홍수를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었으며, 이를 막기 위해 신들이 하이드라를 처형했다고 전해집니다.

그리고 하이드라를 처형한 신들은 그의 유곡을 위해 하늘에 별자리를 만들었는데, 이것이 바로 물병자리입니다.
또한, 물병자리는 인류 역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물병자리는 혁신, 진보, 자유와 같은 가치를 상징하며, 이는 인류의 발전과 발전에 큰 영향을 끼친 가치입니다.

물리에 속한 사람들은 대개 독창적이고, 혁신적이며, 자유로운 사고를 갖고 있습니다.

물병자리 위인

1.오드리헵번(AudreyHepburn):전설적인 배우로 섹적으로 유명한 영화인 '로마의 휴일'과 '프랑스에서 온 편지'등릐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아름다울뿐아니라 자선활동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하였으며 유엔 아동그금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기도 했답니다.

2.간디(Mahatma Gandhi): 인도의 정치가이자 인권 운동가입니다. 그는 비폭력주의를 실천하였으며, 인도의 독립운동과 인도-파키스탄 분리운동을 이끌어냈습니다.

3.존 레넌(John Lennon): 영국의 음악가이자 작곡가입니다. 그는 비틀스(The Beatles)의 멤버 중 한 명으로, "Let It Be", "Imagine" 등의 곡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또한 평화 운동가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마음이 자꾸 불안해지는 것 같다. 어떤 일을 해도 바쁘기만 하고 결실이 없는 것 같은 생각이 들 때가 많아진다.

마음을 다스리는 방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